홈쇼핑
종합식품회사 참바다그룹은 수년간 TV 홈쇼핑을 통해 제품을 유통하였습니다. 참바다만의 제품은 물론 클라이언트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제품 역시 참바다의 유통 인프라를 이용하여 많은 판매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홈쇼핑, 오프라인 가맹점, 휴게소, CJ대한통운 영업소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활용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과 채널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종합식품회사 참바다그룹은 수년간 TV 홈쇼핑을 통해 제품을 유통하였습니다. 참바다만의 제품은 물론 클라이언트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제품 역시 참바다의 유통 인프라를 이용하여 많은 판매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종합식품회사 참바다그룹의 오프라인 가맹점으로 건어물 본재료의 맛을 우선시하는 가맹점 “짭쪼롬 한, 오후”와 프리미엄 간편식을 판매하는 가맹점 “홈스밀”은 연중무휴 24시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약 30여 개의 온라인 채널에서 연간 150억 규모의 매출을 창출하며, 자사 브랜드 제품과 위탁판매를 중심으로 한 유통 전략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기술을 사용하고, 고객들의 구매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온라인 유통의 변화와 흐름을 적극적으로 파악하여 더욱 효율적인 매출 증대를 추구하고 있습니다.